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자주묻는질문에 대답해드립니다

  • 기타문의

    [HealAir] 일반 공기청정기와 어떻게 다른가요?

    일반 공기청정기는 물리적 필터를 이용하여 미세먼지 및 유해물질을 포집하는 기기이며 특성상 세균 및 바이러스 등은 제거하는 데 한계가 있습니다.
    힐에어는 H13 등급 헤파필터를 통해 미세먼지를 잡을 뿐 아니라 OH Radical 방식으로 세균 및 바이러스 등 유해세균을 천연살균 분해하여 더욱 쾌적한 실내 공기 환경을 제공하는 기기입니다.

  • 기타문의

    [HealAir] 한달 내내 24시간 가동 했을 때 전기료가 얼마인가요?

    6Wh(최대) 저전력 설계로 월 약500원의 전기료로 경제적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.

  • 사용방법

    [HealAir] 제품을 24시간 기동 해야 하나요?

    실내공기는 지속적으로 오염물질이 유입됨에 따라 항상 제거가 필요 합니다.
    본 제품은 이러한 실내환경 특성에 맞추어 24시간 최적의 실내공기를 유지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습니다.
    쾌적한 실내 환경 유지를 위해 상시 작동을 권장드립니다.

  • 제품이슈

    [HealAir] 모바일 앱 메인화면에 이산화탄소 농도가 표시되지 않습니다

    이산화탄소 농도 표시를 위해서는 ‘CO₂ 센서(옵션)’를 제품 후방 단자에 연결하여야 합니다.
    센서가 연결되면 잠시 후 농도가 PPM 단위로 표시되며 실내 이산화탄소 농도에 따라 알림 문구를 줍니다.

  • 제품이슈

    [HealAir] 모바일 앱과 제품이 연동되지 않습니다

    모바일 앱에 블루투스가 켜져 있는지 확인해주세요.
    블루투스를 켜신 뒤 모바일 앱 내 아이콘을 클릭하면 자동으로 기기가 검색 되며 잠시 후 연결 됩니다.

  • 제품이슈

    [HealAir] 제품에서 LED 불이 들어오지 않습니다

    전용 모바일 앱에서 ‘LED 동작’ 설정이 off인 경우 불이 들어오지 않습니다.
    LED 동작 애니메이션 및 색상을 편의에 맞게 설정 해주세요.

  • 제품이슈

    [HealAir] 제품에서 음성안내가 나오지 않습니다

    전용 모바일 앱에서 ‘스피커 볼륨’ 설정이 off인 경우 소리가 나지 않습니다.
    볼륨 크기를 편의에 맞게 설정 해주세요.

  • 제품이슈

    [HealAir] “소모품 교체를 진행해 주세요” 라는 문구가 나오며 기기가 작동하지 않습니다.

    소모품을 교체 후 교체주기 초기화를 시켜야 합니다. 소모품은 교체주기인 4개월 (120일) 되기 5일 전부터 “소모품 교체를 진행해 주세요”라는 안내문구를 줍니다.
    교체주기인 4개월(120일)이 지난 5일 후에도 소모품 교체를 진행하지 않으면 “소모품 교체 후 제품 오른쪽 아래 초기화 버튼을 2초간 눌러주세요”라는
    음성 안내가 나오고 기기의 작동이 정지 됩니다. 혹시 새로운 소모품 교체 후에도 작동하지 않으면 A/S 센터에 접수 바랍니다.

    * A/S 센터 : 1833-3109

  • 사용방법

    [HealAir] 소모품 교체는 어떻게 하나요?

    소모품은 크게 3종류로 구성되어 있으며 아래 절차에 따라 교체 바랍니다.

    ① 제품 우측 뚜껑을 열고 헤파 필터를 설치합니다
    ② 동봉된 안전 장갑을 착용하고 카트리지 마개를 엽니다
    ③ 케이스 가이드 바를 제거하고 카트리지의 ‘ㄱ’자 부분이 바깥쪽으로 향하게 하여 안쪽으로 넣습니다.
    ④ 가이드 바를 닫습니다.
    ⑤ 제품 좌측 뚜껑을 엽니다
    ⑥ 아크 발생기와 카트리지를 순서대로 집어넣습니다.
    ⑦ 소모품 교체 완료 후엔 교체 주기 초기화를 진행합니다
    ⑧ 교체 초기화는 제품 하단 버튼 혹은 모바일 앱 내에서 가능합니다

  • 기타문의

    [HealAir] 소모품 구성은 어떻게 되나요?

    헤파필터, 제균 카트리지, 아크 발생기 3종류가 한세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.